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1/2014  Report by A Marshall & J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창조력 부족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자신의 팀이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FA컵 3라운드에서 스완지에 패해 탈락한 데 대해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모예스 감독은 경기 중 맨유에 운이 따르지 않았다며 득점 기회를 만드는 능력이 약간 부족했고, 문전 앞에서의 마무리가 만족스럽지 못했다고 분석했다.

모예스는 BT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결국 우리는 승리할 만한 플레이를 펼치지 못했다. 몇 차례 기회를 만들었지만 그걸로는 충분치 않았다"고 밝혔다. "10명이 됐을 떄 우리는 [동점 상황을] 이어가면서 재경기로 끌고 갔어야 했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하지 못했다."

후반전에는 대등한 경기가 펼쳐졌다 해도 전반전 45분 동안에는 확실히 맨유가 공을 지키며 경기를 주도했다. 모예스는 팀이 경기의 주도권을 쥔 사이 더 많은 것을 해냈어야 했다고 지적했다.

"전반전에는 상당히 잘했다고 생각한다. 전반던 동안은 꾸준히 페널티 박스 모서리에 진입했다. 하지만 더 많은 골을 터트릴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우리가 한 골을 만회한 걸 생각하면 실망스러운 일이다. 우리가 오랜 시간 경기를 주도했다고 생각하지만, 골을 터트리거나 충분한 기회를 만들지는 못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