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1/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추가 영입 없다

데이비드 모예스는 1월 이적시장에서 다른 선수를 영입하는 일은 없을 거라 알렸다. 그러나 감독은 클럽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한 마타의 영입이 보여준 즉각적인 효과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현지 시간으로 토요일 열리는 스토크 시티와의 일전을 앞두고 금요일 기자회견에 나선 감독은 클럽이 이달 진행한 영입 관련 작업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추가 영입이 없다는 데] 불만은 전혀 없다. 1월 이적시장이 시작됐을 때 많은 일을 벌이지는 않을 거라고 밝힌 바 있다. 그 이유는 한두 가지가 아니다."

모에스는 첼시에서 마타를 영입한 데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그는 내가 생각했던 선수 그대로다. 훌륭한 축구선수이자 함께 일하기 좋은 친구다. 그는 아주 빠르게 적응하고 있다.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게 중요하다. 그가 바로 차이를 만들어내길 바랐기 때문이다. 그에게 적응할 시간을 줘야 하는 건 아닌지, 너무 빨리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 아닌지 걱정스럽다. 하지만 그의 첫 경기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

윌프레드 자하는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카디프 시티에서 임대 생활을 하게 된다. 모에스는 이 젊은 윙어가 더 많은 경기에 출전하면서 자신의 잠재력을 깨달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