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1/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타: 스토크 두렵지 않다

후안 마타는 자신과 맨유의 팀 동료들이 악명 높은 스토크의 플레이 스타일에 전혀 겁먹지 않을 거라 경고했다. 그리고 이번 주말의 격돌에서 맨유의 실력이 더욱 빛을 발할 거라 전망했다.

이 25세의 스페인인은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맨유의 2-0 승리로 끝난 카디프전에서 클럽 데뷔전을 치렀다. 그리고 지금은 토요일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경기에 다시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나설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마타는 ManUtd.com, PA Sport와의 인터뷰에서 "스토크를 상대하는 건 언제나 어렵다. 하지만 빠른 플레이를 펼치면 골을 넣을 기회가 오고,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롱 패스를 즐긴다. 육체적으로 무척 강인한 팀이기도 하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의 실력을 바탕으로 우리들의 플레이를 펼치면 된다."

마타는 선수들이 몸 싸움을 즐기는 스토크의 접근 방식을 두려워하지 않느냐는 질문을 받고 단호한 답을 내놓았다.

그는 "아니, 우리는 겁내지 않을 것이다"고 받아쳤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경기에 나서는 거다. 경기장이 어디인지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런 경기장에서 뛰는 것도 좋다. 나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