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새로운 도전에 기뻐하는 마타

"맨유는 내게 완벽한 장소이다. 내가 이 클럽이 열어가는 새로운 장의 일부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흥분된다."

- 후안 마타

25/01/2014  Report by Communications dept.
페이지 1 중 2 다음 » 

후안 마타, 맨유 입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후안 마타를 클럽 최고 이적료인 3,710만 파운드에 영입했음을 기쁘게 발표했다.

25세의 마타는 스페인 대표팀에서 32경기에 출전했고, 2011년 발렌시아를 떠나 첼시에 합류한 후 135경기에 나서 32골을 기록했다.

후안 마타는 다음과 같은 입단 소감을 밝혔다: "맨유에 합류하게 되어 떨린다. 첼시에서 아주 행복한 몇 년을 보냈지만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할 때다. 맨유는 내게 완벽한 장소이다. 내가 이 클럽이 열어가는 새로운 장의 일부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흥분된다."

"첼시는 최고의 클럽이고 그곳에서 많은 친구들을 얻었다.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할 기회를 거절할 수는 없었다. 앞으로 몇 년간 이 클럽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감독과 팀을 도울 수 있길 바란다."

데이비드 모예스도 마타의 입단을 환영했다: "후안은 지금 세계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중 한 명이다. 그의 사인을 얻게 되어 정말 기쁘다. 그는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보낸 두 시즌 동안 28개의 도움과 32골을 기록하며 첼시가 최근 거둔 성공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나는 그가 새로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부가 되기 위해 보여준 열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우리 팬들이 후안을 보며 감탄해 온 걸 안다 - 그는 언제나 우리를 상대로 뛰어난 플레이를 펼쳤다. 그들도 화요일을 시작으로, 붉은 유니폼을 입은 그를 보며 기뻐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