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1/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레쳐: 우리가 감독 뒤에 있다

대런 플레쳐는 맨유 팀 동료들이 최근 언론의 비난에 분노했으며, 올 시즌의 흐름을 바꿀 준비가 되었다고 주장했다.

각종 대회에서 3연패를 기록했던 맨유는 지난 주말 열린 스완지 시티전에서 2-0으로 승리하며 2014년 첫승을 기록했다. 실망스러운 성적이 이어지는 사이 한 언론에서는 맨유 선수들이 데이비드 모예스를 완전히 지지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일부 언론에서는 전임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의 경기 관람을 문제 삼기도 했다. 그러나 선수들이 이런 주장에 어떻게 반응하고 있느냐는 질문을 받은 플레쳐는 답을 망설이지 않았다.

이 스코틀랜드인은 "화가 났다. 사실이 아니란 걸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게 제일 중요하다"고 밝혔다. "우리는 매일 이곳에 있고, 모든 선수들이 감독을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 퍼거슨 경이 관람석을 찾는 것은 아무 의미도 없다. 그가 팀을 응원하고 있는 걸 보면 기쁘다. 그가 없으면 걱정이 될 것이다."

"그저 우리 자신을 믿으면서 유대감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더 어린 선수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고, 우리가 한 팀으로서 하나가 되도록 해야 한다.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문제를 헤쳐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러니 계속 승리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