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1/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파비우와 자하, 카디프로 향하다

파비우 다실바와 윌프리드 자하는 카디프 시티로 이적 완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카디프와 자하 임대에 대한 마지막 거래를 하는 가운데 불거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의 파비우 카디프 훈련 발언 후 파비우의 이적을 확인해 주었다.

이 두 선수는 다가오는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는 양쪽 팀에서 주전으로 참가하지는 않을 것이다.

"파비우는 우리에게 좋은 친구였다. 그의 동생인 하파엘 다실바도 맨유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고 모예스 감독이 MUTV에서 말했다.

감독은 "우리는 그의 성공을 기원한다. 우리는 그에게 더 많은 경기에 뛰게 할 기회가 없었으므로 그의 결정을 존중하게 되었다. 나는 항상 선수들에게 경기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나를 찾아오라고 한다. 파비우는 그렇게 생각했고, 카디프로 떠나게 되었다."고 하며,

"나는 그와 윌프리드 자하에게 더 많은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그가 함께 하였다면 좋았겠지만, 그렇게 할 수 없으면 그를 임대하는 방법이 있다. 그를 임대해 가겠다는 팀이 한두군데 있었지만, 카디프에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솔샤르 감독은 경기와 팀 운영에대해 잘 아는 감독이고, 선수들을 잘 다루는 감독이므로, 이 결정은 자하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