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1/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팬들에게 감사를 전한 데 헤아

다비드 데 헤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이 보내주는 "사랑과 성원"에 계속해서 놀라고 있다고 인정했다.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열린 선덜랜드와의 캐피털원컵 준결승 1차전에는 5천여 명의 서포터들이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를 찾아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원정 팬들은 패배에도 불구하고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한결같이 목소리를 높였다.

다비드 모예스와 웨인 루니에 이어 데 헤아 역시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그는 팬들이 응원석에서 보여주는 열정과 헌신이 그라운드 안에 전염된다고 설명했다.

데 헤아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이 보내주는 사랑과 성원에 놀라고 있다"고 밝혔다.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팬들이 우리 뒤에 있을 때면 더 좋은 경기를 펼치고, 중요한 경기에서 힘을 내며, 성공을 거두는 데 힘이 된다."

같은 맥락에서 이 골키퍼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뛰는 경험을 쉽사리 설명하지 못했다. "말로 옮기기가 불가능하다. 뭐라 묘사하기 힘든 느낌을 받게 된다. 정말 특별하다. 관중석이 가득 차 있고 모두가 우리를 응원하고 있는 경기장에서 뛰는 건 기가 막히다. 꿈 같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팬들에게 감사하는 데 헤아

"팬들이 보내주는 사랑과 성원에 놀라고 있다.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팬들이 우리 뒤에 있을 때면 더 좋은 경기를 펼치고, 중요한 경기에서 힘을 내며, 성공을 거두는 데 힘이 된다."

- 다비드 데 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