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에서 8년간 좋은 시간을 보냈다. ... 하지만 이제 2013/14시즌이 끝나고 이적하려 한다."

-네마냐 비디치

07/02/2014  Report by Communications Dept.

비디치, 맨유를 떠나다.

네마냐 비디치가 2013/14 시즌이 끝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겠다고 밝혔다.

맨유 공식홈페이지에 비디치 관계자가 밝힌 바로 비디치는 "올해가 내 계약의 마지막 해이다. 나는 맨유에서 8년동안 좋은 시간을 보냈다. 이 좋은 팀에 뛴 것이 내 커리어에 가장 멋진 시기로 기록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나는 이 팀이 아니었으면 트로피를 15개나 탈 수 없었을 것이다. 그리고 모스크바에서의 경기는 나에게 제일 강력하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새로운 곳으로 나아 갈 것이다. 나의 능력을 더 키우고, 모험을 하여 미래를 대비할 것이다."고 하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내가 제일 뛰고 싶은 클럽이고,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클럽이지만 맨유를 영국의 유일한 팀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 나는 이적할 팀들이 있으며, 나는 나와 우리 가족에 알맞는 팀으로 이적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비디치는

"나는 이제 나의 맨유에서 뛰던 노력을 집중하여 최대한의 성적을 낼 것이다. 나는 이번 시즌 최대한 좋은 경기를 치를 것이다. 나의 미래에 대한 다른 예측들을 이 말로 잠재웠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더 많은 뉴스: 비디치, 하나로 뭉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