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2/2014  Report by Mark Froggatt

맨유의 미래를 그리는 루니

웨인 루니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래는 밝으며 맨유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하였다.

루니는 금요일 새로운 4년짜리 계약에 사인했으며, 이는 후안 마타의 역사적인 이적료의 뒤를 잇는 맨유의 커다란 발자국이 되었다.

루니는 그의 홈페이지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래는 밝다. 세계의 강호 중 하나이다. 우리는 1월 후안 마타의 이적으로 맨유의 힘을 보았다. 사람들은 우리가 전세계 최고의 선수를 끌어오는 힘이 없다고 하지만, 마타가 여기 합류함으로 그런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클럽의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이다. 새로운 감독진이 들어왔고, 데이비드 모예스라는 멋진 감독이 취임했다. 우리에게 최고의 선수들이 있고, 최근의 부진에도 모두 서로를 믿으며 팀워크는 최상이다. 우리는 계속 노력할 것이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원래 자리인 정상으로 되돌려 놓을 것이다"라고 하였다.

모예스 감독의 선수들은 현재 일곱번째 프리미어리그를 맞고 있지만, 루니는 챔피언스리그를 놓친 것은 그가 클럽과 미래를 함께하는 것에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고 한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미래를 향하는 루니

"클럽의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이다. 새로운 감독진이 들어왔고, 데이비드 모예스라는 멋진 감독이 취임했다. 우리에게 최고의 선수들이 있고, 최근의 부진에도 모두 서로를 믿으며 팀워크는 최상이다. 우리는 계속 노력할 것이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원래 자리인 정상으로 되돌려 놓을 것이다"

인터뷰 전문은 www.OfficialWayneRoon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