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스토크 시티 2
  아담 (38, 5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판 페르시 (47)

2014년 2월 2일
브리타니아 스타디움

02/02/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스토크에 1-2 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스토크 시티의 찰리 아담에게 두 골을 내주고 로빈 판 페르시가 한 골을 만회하는 데 그쳐 승점 3점을 내줬다.

양 팀은 경기 초반 거센 바람에 어려움을 겪었고, 맨유에서는 경기 10분만에 에반스가 부상을 당해 절뚝거리는 모습으로 하파엘과 교체되기도 했다. 전반전 동안 바람을 등에 지고 뛴 맨유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공을 소유했지만 스토크의 문전을 위협하는 일은 많지 않았다. 홈팀은 장거리 슈팅으로 응수했지만 거의 골문을 벗어났다.

그러나 맨유가 경기의 주도권을 쥐는 듯했던 시기에 아담의 장거리 프리킥이 마이클 캐릭의 오른쪽 무릎을 맞고 굴절되며 다비드 데 헤아가 지키던 골망을 흔들었다.

또한 하프타임 직전 머리에 충격을 입은 필 존스가 들것에 실려나가며 상황이 더욱 악화됐다. 맨유는 대니 웰벡을 투입하고 포백 라인을 재정비했다. 후반전 시작과 함께 팀은 곧 안정을 찾았고, 후안 마타가 절묘한 터치로 판 페르시에게 슈팅할 공간과 시간을 마련해주었다. 판 페르시의 슈팅은 아스미르 베고비치가 지키던 골문을 열었다. 그러나 5분만에 아담이 날카로운 하프 발리 슈팅으로 다시 골망을 흔들었다.

맨유는 경기 막판까지 동점골을 터트리기 위해 분전했으나 웨인 루니의 날카로운 프리킥은 베고비치의 선방에 막혔다. 톰 클레버리는 문전 혼전 상황에서 간신히 슈팅을 시도했으나 바로 종료 휘슬이 울리며 맨유의 패배가 확정됐다.

스토크 시티: 베고비치; 카메론, 쇼크로스, 윌슨, 피터스; 오뎀윈지, 웰렌(팔라시오스 83), 아담, 아르나우토비치(아사이디 72), 월터스(아일랜드 60); 크라우치.
교체 명단: 소렌센, 무니에사, 쇼튼, 구이데티.
경고: 월터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