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2/2014  Report by N Thomas,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맨유는 좋아질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폴 스콜스는 클럽이 곧 실망스러운 기간을 끝내게 될 거라 자신했다. 그리고 디펜딩챔피언의 리그 순위가 향상되기 위해서는 최근 부상에서 복귀한 선수들이 중요한 역할을 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스콜스는 MUTV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부상으로 점철된 이상한 시즌"이 신임감독 데이비드 모예스를 괴롭히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감독이 모든 선수들을 가동할 수 있게 될 때는 팀도 제 화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감독이 감당해야 했던 부상자들의 수는 그가 대처할 수 있는 수준 이상이었다고 생각한다. 시즌 오랜 기간 동안 루니와 판 페르시가 없었다 - 둘은 모두 세계 최고의 중앙 공격수들이고, 어느 팀이나 그들을 그리워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마침내 스토크전에서 두 선수가 복귀했을 때 우리는 갑자기 경기에 나설 완벽한 컨디션이 아닌 공격수를 네 명이나 보유하게 됐다. 부상으로 점철진 시즌이다. 이제는 부상에 운이 따르길 바란다. 우리 선수들이 모두 돌아오면 리그에서 올라설 수 있을 것이다."

스콜스는 인터뷰 중 자신이 맨유에서 활약했던 오랜 기간 중 행복하지 않았던 시즌을 떠올렸다. 그리고 선수들이 지금과 같은 부진에서 헤어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을 거라고 자신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