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2/2014  Report by Natha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마타는 최고의 선수

후안 마타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합류한 이후 보여주고 있는 인상적인 출발은 20년간 맨유를 위해 뛰며 '창조의 책임자'라는 꼬리표를 얻었던 한 남자에게 찬사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폴 스콜스 역시 이 미드필더의 올드 트라포드 합류를 기쁘게 지켜봤던 이들 중 하나였다. 그리고 그는 더 나아가 맨유가 최근 잉글랜드 리그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선수 중 한 명을 영입했다고 평가했다.

스콜스는 MUTV, ManUtd.com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마타는 지난 몇 년간 리그 최고라 할 만한 활약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그를 영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치르긴 했지만 그가 첼시의 계획에 없었다는 건 엄청난 행운이다. 이제는 그에게서 힘을 얻을 일만 남았다."

"그가 올 시즌 역시 강력한 모습으로 마무리짓길 바란다. 그는 우리의 순위가 향상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스콜스는 맨유의 최근 영입을 환영하면서도 마타를 스콜스 자신과 비교하는 시선에는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다. 또한 그는 이 스페인 대표를 영입하면서 데이비드 모예스가 이미 로빈 판 페르시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대니 웰벡이 버티고 있던 강력한 공격진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거라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