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2/2014  Report by B Hibbs & N Thoma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중요한 승리

웨인 루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대부분의 시간 공을 소유하면서 결정적인 기회를 잘 살려 승점 3점을 모두 얻어낸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맨유는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경기에서 파트리스 에브라가 얻어낸 페널티 킥을 로빈 판 페르시가 골로 연결하며 앞서나갔고, 이후 루니가 멋진 발리 슈팅으로 골문 위쪽 모서리를 꿰뚫으면서 기분 좋은 승리를 만들어냈다.

루니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오늘 경기 결과는 우리에게 중요하다"고 밝혔다. "열흘 가까이 경기를 치르기 않았기 때문에 중요한 경기였다. 기분좋은 승리다. 오늘 좋은 경기를 펼쳤고 공도 아주 잘 돌렸다고 생각한다. 좋은 승리였다."

그는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공을 잘 돌렸고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도 있었다"고 평했다. "전체적으로 경기를 지배했고, 한 번 골이 터지면 곧 더 많은 골이 나오고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으리란 걸 알고 있었다. 언제나 중요한 일이지만 첫 번째 골을 얻기가 힘든데, 다행히도 로빈이 페널티 킥을 골로 연결했다. 이후 두 번째 골까지 만들어냈고 승점 3점을 얻게 됐다."

루니는 팰리스전에서 터트린 골로 박싱 데이에 열린 헐 시티와의 경기 이후 처음으로 득점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왼쪽에서 올라온 에브라의 크로스를 곧장 슈팅으로 연결시킨 인상적인 골이었다. 맨유의 10번은 최근 계약을 연장한 것이 자신의 경기력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고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