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2/2014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챔피언스리그로 힘을 얻는 맨유

맨유의 전설, 패디 크레란드는 다음주 챔피언스리그 16강 올림피아코스전에서 맨유의 재개를 기대하고 있다. 그는 데이비 모예스감독의 선수들의 최선의 경기를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다.

유럽 강호들의 경기가 오늘(화요일)을 기점으로 겨울잠을 끝내고 돌아오고있다. 이번주에는 바르셀로나가 맨체스터로 원정와 맨체스터시티와 16강 1차전을 치른다. 

맨유의 선수들은 따뜻한 기후의 중동에서 트레이닝 캠프를 마치고 돌아왔다. 현재 눈앞에 크리스탈 팰리스와 토요일 17:30(영국시간)에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예정되어 있지만, 모예스감독의 선수들이 이번 시즌 선전해 온 유러피안리그로의 복귀가 중요한 문제이다.

크레란드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에서 "이번달에 맨유의 UEFA 챔피언스리그로 복귀를 환영한다. 그리고 나는 올림피아코스와 경기에서 이길 자신감이 느껴진다. 그리스는 날씨가 좋은 머진 곳이다. 우리는 그곳의 팬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그들은 좋은 팬들이며, 팀에게 잘 해준다. 이번 경기는 좋은 환경에서 치러질 것이다"라고 하였다.

맨유는 A조에서 선두이며, 승점 14점으로, 그리스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에서 16강 1차전을 치르는 맨유를 바라보는 크레란드의 자신감을 북돋우고 있다. 16강 2차전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3월 19일 열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