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2/2014  Report by J Tuck,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카가와: 챔스 16강, 1차전이 중요

카가와 신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한국 시간으로 수요일 새벽 열리는 올림피아코스와의 16강 1차전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다면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을 위한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다고 믿는다.

1월 22일 열린 선덜랜드와의 캐피털원컵 준결승 2차전에 모습을 드러낸 이후 모든 대회에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는 카가와는 올림피아코스전에서 올 시즌 들어 6번째로 유럽 무대를 밟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 일본 출신의 플레이메이커는 맨유가 레알 마드리드에 패하며 16강에서 탈락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좀 더 높은 고지까지 오를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나 그는 올 시즌 모든 대회 19번의 홈 경기에서 단 한 번밖에 패하지 않은 올림피아코스 원저이 결코 쉽지 않은 시험대가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이 유일하게 패했던 경기는 이번 대회 C조 선두에 오른 파리 생제르맹전이었다.

카가와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이 대회에서 지금 단계까지 오르면 조금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는다. 그러면 바로 탈락이다"고 설명했다. "원정 경기가 아주 중요하다 - 그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야 한다. 팀에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많아서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