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2/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아스널전 승리로 힘 얻어야

데이비드 모예스는 아스널전의 승리를 통해 풀럼전 무승부의 아쉬움을 털어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

맨유는 현지 시간으로 수요일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값진 승리를 낚을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 모예스의 팀은 지난 11월 올드 트라포드에서 치열한 승리 끝에 아스널을 제압한 바 있다. 당시 맨유는 로빈 판 페르시의 헤딩골에 힘입어 승점 3점을 챙겼다. 모예스는 이번에도 아스널을 상대로 승리한다면 팀에 커다란 힘이 될 거라 믿고 있다.

모예스는 "우리는 언제나 아스널을 상대로 좋은 결과를 얻으려 노력한다. 올 시즌 초에도 올드 트라포드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고, 이번에도 마찬가지의 결과를 내려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우리가 최근 몇 경기에서 더 나은 플레이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가 한 골만 만들어 내도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우리는 경기에 나아가 우리의 방식대로 플레이할 것이다. 우리는 최고의 팀이고, 이번 경기에서 그런 사실을 증명할 수 있길 바란다. 우리는 좋은 플레이를 펼칠 것이고 승점 3점을 얻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맨유는 풀럼과의 경기에서 추가시간 대런 벤트의 헤딩골을 허용하며 승점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쳤다. 지난 주말의 아쉬움이 여전히 뇌리 속에 남이있지만 모예스는 맨유가 좀 더 나은 운을 기대할 거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