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노력이 부족해서도, 주의가 부족해서도 아니다. 우리는 다른 누구보다도 지금의 상황을 고민하고 있다."

- 마이클 캐릭

11/02/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스널전을 기대하는 캐릭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동료들이 반드시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것이며, 지금의 경험을 통해 더 강해질 거라 주장했다.

이 미드필더는 지난 주말 열린 풀럼전에서 올 시즌의 첫 골을 기록했으나 팀이 추가시간 대런 벤트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2-2 무승부로 경기를 마치는 걸 지켜봐야 했다. 풀럼전에서 승점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친 맨유는 4위 리버풀과의 격차가 9점으로 벌어진 가운데 주중 아스널전을 준비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캐릭은 PA Sport,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제 수요일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지금의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뿐이다"고 밝혔다. "수요일에는 확실히 어려운 경기가 펼쳐질 것이다. 두 팀 다 이번 주말에는 정체를 겪었다. 그러니 그 경기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우리는 오랫동안 성공을 이어왔다. 성공을 거두고 있을 때는 힘을 돋우기도 쉽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침체되는 시기에도 잘 대처해야 한다. 상대를 존중하면서 맞서야 한다. 힘겨운 시즌이고 현재 리그에서의 우리의 위치는 그다지 좋지 못하다."

"우리는 계속 달려나가야 한다고 말해 왔다. 서너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를 만들어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기회를 만들고, 괜찮은 경기를 펼치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의 상황이] 받아들이기 힘든 건 사실이다. 게다가 또다시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우리는 스스로 일어서야 한다. 그게 우리가 지금 상황에서 해야 하는 일이다."

이 잉글랜드 대표의 슈팅이 굴절되어 골로 연결되었을 때 선수들이 보여준 반응은 그들 역시 얼마나 간절히 골을 원하고 있었는지를 보여줬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