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2/2014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받아들이기 어려운 결과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풀럼과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한 후 인정하기 어려운 결과라고 고백했다. 또한 자신이 지금껏 참여했던 경기와는 달랐다고도 덧붙였다.

이 미드필더는 종료 10분을 남겨두고 직접 맨유의 두 번째 골을 터트리며 팀에 승리를 안기는 듯했다. 로빈 판 페르시의 동점골이 터진 지 1분만이었다. 그러나 맨유는 추가시간 대런 벤트에게 다시 동점골을 내주며 승점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쳤다.

캐릭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받아들이기 어려운 결과다"고 인정했다 "우리가 어떻게 승점 1점만 얻게 되는지 설명하기가 어렵다. 믿을 수 없는 경기였고, 무척 일방적이었다. 우리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잘 뛰었다고 생각한다. 기회를 많이 만들었지만 골이 들어가지 않았을 뿐이다. 마침내 앞서 나가기 시작했을 때는 계속 상대를 리드하면서 기회를 잡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막판 이런 골을 내주며 무승부를 기록한 건 받아들이기 어렵다."

"확실히 [더 앞서 나갈] 기회가 있었다. 하지만 그러지 못했다 해도 우리는 경기를 지배하고 있었다. 그런데 이런 실점을 내준 건 죄악에 가깝다."

캐릭은 "이런 경기에 참여해 본 적이 없다"고도 덧붙였다. "너무 좌절스럽다. 우리는 더 많은 골을 넣었어야 했다. 상대가 우리 페널티 박스도 아니고 우리 진영에서 보낸 시간을 생각하면 두 골이나 내준 게 너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