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2/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미드필드의 노력

마이클 캐릭이 그의 미드필더 동료들의 노력을 강조하며 그들의 노력이 아스널전에서 어떻게 작용하였는지 설명하였다.

캐릭의 포지션은 2014년들어 계속 실망스러운 결과를 보여준 맨유의 비판 대상이었다. 게다가 지난 일요일, 맨유는 풀럼과 2-2로 비기게 되자 더 많은 비판을 받았다.

맨유는 에미리츠 스타디움으로 원정 경기를 떠나면서 지난 주말의 실패의 기운을 떨쳐내고 승리하기를 기원했었다. 결국 모예스감독의 선수들은 아르센 벵거감독의 아스널과 경기에서 완변한 팀 플레이를 보여주었다.

경기 직후 MUTV와 인터뷰에서 캐릭은 그의 팀 동료들을 칭찬하며 그들이 어떻게 해서 많은 비판에 마음을 굳게 다잡았는지 설명하였다. 그는 "우리는 항상 한 팀으로 뭉쳐있었고, 그것으로 인해 우리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우리 미드필더들 뿐만 아니라 전체 팀이 한마음이었다."

"앞에는 로빈 판페르시와 웨인 루니가 좋은 포지션을 잡고 우리를 이끌었으며, 우리는 수비수들을 미드필드에서 도왔다. 우리는 포지션을 벗어나지 않았고, 기회를 욕심부리지 않았다."라고 캐릭이 말하였다.

그는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아스널 팬들이 좌절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나는 그때 이제 골을 넣어 완벽한 밤을 완성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