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2/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휴식으로 재충전한 선수들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시즌 중 다녀온 중동에서의 트레이닝 캠프가 그들에게 좋은 결과를 줄 것에 자신을 가지고 있다.

맨유는 지난주 아스널과 비긴 후 중동으로 떠나 화요일에 돌아왔다. 그들은 상쾌하고 기분 좋은 상태로 돌아와 토요일의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팰리스 원정 경기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있다.

Aon 트레이닝 센터에서의 기자회견에서 모예스 감독은 잠시 떠났던 것이 그의 선수들에게 어떤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설명하였다. 그는 "우리가 선수들 모두 함께 멋진 시간을 가졌다는 것은 좋다. 우리가 선수들과 며칠동안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처음이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훈련도 했고 쉬는 시간도 가졌다.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 이로써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선수들에게는 이러한 쉬는 시간이 좋은 영향을 끼친 것이 분명하다. 우리가 FA컵으로 바쁠 수도 있는 일정이었지만 우리는 잠시 쉬었다가 다음에 있을 열두경기를 위해 준비를 해 나갈 것이다."라고 하였다. 

토요일 크리스탈팰리스와의 원정 경기는 바로 UEFA 챔피언스리그의 올림피아코스 원정경기로 이어진다. 결국 모예스 감독이 두 경기에 모두 선수들을 활용하기 위한 방안이었던 것이다. 감독은 두 경기 모두 만만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