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아스널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2014년 2월 13일 목요일
에미리츠 스타디움 | 관중: 60,021명

12/02/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아스널과 0-0 무승부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날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열심히 싸웠으나 무승부로 경기를 마감했다.

경기는 로빈 판페르시의 깔끔한 슈팅으로 시작하였다. 그는 이전 팀을 상대로 득점하는 듯 했으나, 아스널의 문지기 보이치에흐 슈치에스니에 막혔다. 그 직후 맨유의 공격수들은 백 포스트의 왼쪽으로 빗나간 슛팅을 보여준 올리비에 지루드 쪽으로 올라갔다.

왼쪽에서 후안 마타는 조용하고 신속하게 그의 볼에 대한 기량을 보여주어, 19분, 판페르시의 오른발 슛팅을 어시스트 하였다. 그 직후, 지루드는 경기 초반과 마찬가지로 데이비드 데 헤아의 골문 왼쪽으로 빗나간 슛팅을 두번째로 쏘았다. 직후 그 프랑스 출신 선수는 하파엘과 부딛혀 하파엘은 어깨로 땅에 떨여져 리오 퍼디낸드와 교체되었다.

양 팀은 상대의 반격을 경계하며 후반전을 조심스럽게 시작하였다. 61분, 아스널의 로랑 코시엘니의 유효 헤딩 슛은 안토니오 발렌시아에 의해 막혔다. 아르센 벵거 감독과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은 경기의 종료가 다가오자 신예들을 교체에 투입시키며 소개하여, 아스널에서는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을, 맨유에서는 아드난 야누자이를 투입하였다.

맨유는 78분째 판페르시의 헤딩 슛으로 득점할 수 있었으나, GK 슈치에스니는 선방하였고, 맨유는 이후 마이클 캐릭과 웨인 루니는 마지막 힘으로 멋진 경기를 치러냈다. 이에, 산티아고 카소를라는 분발해 득점의 기회를 두번 잡았으나, 노스 런던에서 빛나는 경기를 보여준 데 헤아의 선방에 막혔다.

아스날: 슈치에스니; 사냐, 메르테자커, 코시엘니, 깁스, 아르테타, 로시츠키(옥슬레이드-체임벌린 74), 외질, 카솔라, 지루드
교체명단: 파비앙스키, 젠킨슨, 몬레알, 포돌스키, 사노고, 벤트너
경고: 사냐

맨유: 데헤아; 하파엘(퍼디낸드 45), 스몰링, 비디치, 에브라; 발렌시아, 클레벌리, 캐릭, 마타(야누자이 74; 루니, 판페르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