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3/2014  Report by T Oscroft/G Thompson

3인방을 칭찬한 앨비스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왼쪽 풀백으로 활약했던 아서 앨비스톤은 2월 '올해의 선수상' 후보로 오른 세 선수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파트리스 에브라
"시즌이 진행될수록 파트리스가 돋보인다. 공격에서 믿을 수 없는 능력을 보여준다 - 추가적인 측면 요원 같다. 수비에서는 다소 곤란한 상황도 있었다 - 아마 본인도 몇 차례는 인정할 것이다. 하지만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는 두 골에 모두 엄청난 기여를 했다."

후안 마타
"마타는 이 클럽에서 5분밖에 보내지 못한 기분이겠지만 팀의 상황이 좋지 않은 와중에도 아주 잘해내고 있다. 벌써 팀의 일부가 된 것 같고, 우리는 모두 그가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 알고 있다. 우리는 지난 몇 년간 그가 첼시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지켜봐 왔다 - 우리에게 몇 차례 상처를 입히기도 했다. 아주 잘 적응하고 있다. 모든 팬들이 그에게 깊은 인상을 받고 있을 거라 확신한다."

네마냐 비디치
"올 시즌 부상으로 빠진 기간도 있었지만 팀에 복귀한 이후에는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그리스에서 펼쳐진 올림피아코스와의 원정 경기에서는 아마 가장 눈에 띄는 선수였을 것이다. 결과로 인해 상처를 받긴 했겠지만 그 와중에도 사람들을 다독이고 모든 공을 위해 싸우는 선수임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