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2/2014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영, 겨울을 이기다

애슐리 영은 12월이 판 할 감독이 이끄는 맨유의 실력향상 시기라 말했다. 지난 해의 영광이 맨유의 겨울을 따듯하게 해줄 거란 말이다. 

화요일 스토크 시티로의 원정경기 -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의 경기 -는 이번 달있을 6경기 중 하나이다. 이어가는 상승세로, 영은 새해를 향해 달려가는 세번의 연승을 추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UTV와 ManUtd.com에서 영이 말했다. "맨유는 항상 성장해왔고, 스코어도 획득해왔습니다. 주변을 보지 말고, 상황에만 집중을 하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시기까지 더 강해질 것이고, 남은 시즌을 탄탄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경기를 할 때, 차분하게, 그리고 나서 경기에 임해야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그러기를 원하지만 쉽지 않죠. 나가고 싶고, 경기에 활발하게 임하고 싶고, 이기고 싶은 마음이 더 큽니다. 앞으로 치르게 될 큰 경기에서 모두가 경기하게 될겁니다. 훈련 중에, 모든 선수들이 팀에서 함께 경기에 실제 뛰고 싶어합니다."

4위에 올라선 맨유는 자신감도 함께 올라섰다. 영은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지난 2월 2-1로 스코어가 뒤졌을 때를 경험했던 맨유 선수 중 한 명으로, 이번 경기에서는 다른 도전적인 느낌을 받고 있다고 말헀다. 영은 더 공격적인 전술을 펼치게 될 것이라 말하며, 판 할 감독의 넘치는 공격력이 이번 경기의 결정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