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12/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11월의 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3명의 11월의 선수의 후보를 추리는 것은 정말 어려웠다. 그러나 다비드 데헤아, 마루앙 펠라이니, 웨인 루니 가 후보 선수로 선정되었다.

맨체스터 더비 전에서 10명의 선수들은 아까운 점수차로 패배한 후 3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했다. 우리의 3명의 후보들은 이제 지난 번에 데 헤아 선수가 가져간 이달의 선수 상을 위해 엄청난 경쟁을 펼칠 것이다.

다비드 데헤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번 선수는 가장 뛰어난 골키퍼라는 명성을 펼치려고 한다.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나 아스날  같은 큰 경기에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팰리스와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 약간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는 아직 루이스 판 할 감독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있다.

마루앙 펠라이니
후보로 선정되는 것은 2번째인 펠라이니는 미드필더에서 그의 자리를 찾는 것 같아보인다. 그는 더비전에서 아주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줬고 비록 그가 공중볼에는 판단이 미숙한 면이 있지만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그는 경기를 지배하고 루니의 골을 도와줬다. 또 다른 헐 시티와 경기에서 그는 마이클 캐릭과 비슷한 경기력을 보여줬다.

웨인 루니
국가대표나 팀 내에서 주장의 역할을 하며 성숙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루니는 더비 전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엄청난 골을 넣을 뻔했다. 루니는 경기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아스널 전에서는 놀라운 체력을 보여줬다. 헐 시티 전에서 그는 아름다운 슈팅을 보여줬고 팀의 3-0 대승을 이끄는 주역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