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12/2014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투표: 12월의 선수

맨유는 12월에 4번의 우승과 2번의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몇몇 선수들이 특출난 기여를 하여, 이달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다비드 데 헤아, 후안 마타, 로빈 판 페르시는 맨유의 무패행진에 큰 영향을 준 선수들이며,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선수들이다. 이들 외에 다른 세 명의 선수들을 이번 투표의 후보로 선정하였다.

마이클 캐릭
맨유의 16번 선수로, 지난 달 부상에서 복귀하며 영향력을 발휘한 선수이다. 그는 12월 경기에서동안 그의 실력을 증명해보였으며, 센터 백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해주었다. 미드 필더 위치에서 '잠시' 뛰었다고 하기에는 그를 과소평가하는 것이라 생각이 들만큼 잘 해주었으며, 리버풀 전에서 3-0의 스코어로 승리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웨인 루니
12월 스토크 시티와의 첫 경기에는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지만, 웨인 루니는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복귀하여, 경기장을 누볐다. 또한 미드 필더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며, 우수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그는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터뜨리기도 했고,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는 감독에게서 "너무 공격적이다"라는 평을 받기도 했으나, 뉴캐슬과의 경기에서는 두 골을 몰아치며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애슐리 영
12월 모든 경기에 모든 순간마다 위의 선수들이 활약을 해주었지만, 그 중에서도 영은 최근 경기에서 윙백으로 뛰면서, 다시 급부상했다.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는 레프트 백을 맡았고, 이전 맨유 선수였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