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2/2014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 팬들에 감사인사

로빈 판 페르시는 맨유의 '믿을 수 없는' 원정 팬들에 화요일 새벽에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 응원해준데 대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웨인 루니의 어시스트로 판 페르시의 왼발 슛이 만들어낸 두번째 골 후에 판 페르시는 세인트 메리즈 경기장까지 원정으로 응원을 하러 와준 팬들과 함께 승리를 축하했다. 긴장감이 감돌던 경기가 끝나고, 판 페르시는 경기에서 뛰는 내내 입고있던 유니폼을 팬들을 향해 벗어 던지며, 함께 축하했다. 

맨유가 리그 순위 위에 오르게 됨과 동시에, 판 페르시는 지금 기분이 마치 2012/13 시즌 당시에 12번째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거머쥐러 가는 여정과 같다고 말했다. 

판 페르시는 MUTV에서 "팬들은 정말 믿기 힘들정도로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어요. 2년 전으로 되돌아 간 것 같은 기분입니다. 정말 특별한 날이었죠 그 땐. 그 때도 정말 우리 팬들이 최고였습니다."

"잉글랜드 전역을 다니시며, 응원해주시는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해외에서 오시는 분들도 있겠죠. 정말 긴 여행일텐데 말이에요. 모두들 와서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정말 여러분이 최고에요."

"저의 첫번째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가 2년 반 전에 있었는데, 그 때도 특별했지만, 그만큼 오늘 경기도 정말 특별하네요 제겐."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