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2/2014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 맨유의 영혼을 깨우다

사우샘프턴을 2-1로 꺾은 맨유를 만든 로빈 판 페르시는 승점 3점을 얻은데 지치지 않고 달렸다. 

조세 폰테의 실수를 득점으로 연결시킨 판 페르시는 맨유를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의 순위 3위로 오르게 만들었다.

"모든 이들이 제게 절대적으로 모든 것을 주었고, 결국은 우리가 해냈습니다." 판 페르시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힘든 경기였습니다; 사우샘프턴은 정말 잘 하는 팀이었고, 우리도 알고 있었습니다 - 그래서 한 주동안 더 열심히 훈련했죠. 결국은 이번 경기가 우리의 5연승이 되었습니다."

"약간 도박과도 같았습니다." 폰테의 백패스를 가져와 득점으로 연결시킨 것에 대해 그가 입을 열었다. "10번 중 9번, 그런 경우는 없어요. 그런데 그러고도 득점으로 연결시켰죠. 정말 운이 좋았던 겁니다 - 제 생각엔 폰테의 다리 사이로 빠져나간 것 같은데. 운이 좋았어요."

"지난 몇 주간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신체적으로도 괜찮았고, 90분을 풀로 뛰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 그리고 오늘도 마찬가지였구요. 경기 마지막까지 계속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골과 어시스트 그리고 우승까지 따라오게 되었네요. 이대로만 쭉 나아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