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14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원정 성적을 기대하는 판 할

루이스 판 할은 자신의 선수들이 원정에서 상대를 압도하길 바란다며 새해 첫날 열리는 스토크 원정을 시작으로 맨유의 원정 성적이 향상되야 한다고 밝혔다.

맨유는 11월 초부터 무패를 이어가며 브리타니아 스타디움 원정에 나서지만, 한편으로는 애스턴 빌라와 토트넘 홋스퍼 원정에서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맨유는 리그 홈 경기에서는 가능한 승점 30점 중 25점을 모았지만 원정에서는 27점 중 11점을 갖고 오는 데 그쳤다.

판 할이 민감하게 여길 만한 수치다. 그리고 이 네덜란드인은 2015년을 시작하는 스토크 원정을 시작으로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길 바라고 있다.

화요일 기자들을 만난 판 할은 "[스토크 시티와의] 그 경기를 기억한다. 경기 막판 우리가 아주 약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그날 경기 뒤 내가 우리 팀의 균형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던 게 기억날지 모르겠다. 당시 내 팀의 균형은 지금처럼 좋지 않았다."

"나는 매주 우리가 발전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스토크를 상대로 그 사실을 증명해야 한다. 우리는 시즌 개막전이었던 스완지전 그리고 첼시전을 제외하고 모든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홈을 떠나서는 [승리한 경기가] 아스널전과 사우샘프턴전 뿐이다. 예전에도 말했듯 사우샘프턴을 상대로는 운이 좋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