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팬들에게 감탄한 판 할

루이스 판 할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보낸 첫 여섯 달 동안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지 시간으로 화요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취임 첫 시즌 지금까지 가장 놀라운 것이 무엇이었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팀의 정신력을 꼽았다. 또한 자신과 선수들이 서포터들에게 받고 있는 지지에 관해서도 감탄을 표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나를 가장 기쁘게 한 것은 팬들이다. 놀라웠다"고 밝혔다. "우리는 형편없이 시즌을 시작했지만 그럼에도 그들은 우리를 응원했고, 자신들의 팀과 감독에게 엄청난 믿음을 주었다. 그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우리가 약해졌던 순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주었기 때문이다."

"팀의 차원에서는 정신력을 꼽고 싶다. 팬들이 매주 우리를 응원하는 이유도 그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경기에서는 뒤질 때도 있었지만 선수들은 끝까지 싸웠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경기를 마치곤 했다."

판 할은 지금까지 올드 트라포드의 지휘봉을 잡았던 시간들을 되돌아 보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지금은 과정이다. 그리고 매주 우리가 더 나은 경기를 펼치고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결과도 나타나고 있다. 첫 몇 경기는 고전했다. 상대보다 더 나은 경기를 펼치고도 승점을 많이 내줬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