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2/2014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반 할이 전하는 팀 소식

맨유의 루이스 반 할 감독은 뉴캐슬과의 경기에 복귀할 선수가 없을 것이라 전했다. 덧붙여서, 크리스 스몰링은 "어쩌면"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전했다. 

12월 8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였지만 전반전에 부상을 입은 선수들이 있었으며, 후에 리버풀과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결장한 선수들이 있다. 

루크 쇼는 11월 말, 아스날 전에서 얻은 발목 부상으로 계속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으며, 안데르 에레라는 빌라 파크로의 원정 경기 전에 경미한 부상을 당했다. 그리고 마루앙 펠라이니도 부상으로 뉴캐슬 전에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맨유 부상 선수들의 복귀 소식에 대한 MUTV의 질문에 반 할 감독은: "없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마도 스몰링이 출전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펠라이니도 아직입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다음과 같이 소식을 전했다. "스몰링도 확실치 않습니다 - 내일까지 두고 봐야하겠지만, 출전하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빨리 회복하는 것이 다른 선수들에게는 좋을 수 있지만, 부상은 언제든 재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감독으로서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입는 모습을 보면 안타깝고, 이것이 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경기들에 어떻게 대처해야할지도 문제이고요."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