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12/2014  Report by Ben Hibbs & Ryan Gra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할: 우리는 하나다

루이스 판 할은 바쁜 연말을 앞두고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군에 찬사를 보냈다.

클럽의 주장 웨인 루니는 선수들과 가족들, 코칭 스태프들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만찬을 열었다. 감독은 이런 행사가 클럽 안에 퍼져 있는 정신력과 동지애를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판 할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환상적이었다"고 전했다. "나는 보통 이런 표현을 쓰지 않는다. 하지만 선수와 스태프들의 끈끈한 응집력을 보여주는 자리였다. 내 아내와 나도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팀은 아주 중요하다. 우리의 크리스마스가 열린 시기가 환상적이었던 것도 그런 이유다 - 팀 내의 단합을 보여줬다. 나는 우리가 좋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한다."

상황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있는 건 그라운드 밖에서뿐만이 아니다. 맨유는 그라운드에서도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4연승을 달리고 있다. 그리고 다음 주말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리버풀전에 앞서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5연승을 노리고 있다.

팬들은 천천히 누적되어 온 추진력을 통해 맨유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희망을 품고 있다; 한편 판 할은 승자라는 자신의 명성을 지키면서 서포터들에게 우승컵을 안기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