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스토크시티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2015년 1월 1일 브리타니아 스타디움
관중 수: 27,203명

01/01/2015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스토크 시티와 1-1 무승부

라마델 팔카오는 스토크 시티 전에서 득점에 성공했다. 지고있는 상황에 터진 골이었다.

팔카오는 전 맨유 소속이었던 라이언 쇼크로스의 골이 터진 후 26분뒤 만회골을 성공시켰다.

또 다른 맨유 출신 선수인 디 우프는 완벽한 골 찬스가 있었지만 득점으로 연결 시키지 못했다. 로빈 판 페르시는 후반전 골대를 살짝 빗나가는 슈팅을 보여줬으나 득점에는 실패했다. 그러나 스토크 시티의 피터 크라우치 또한 날카로운 헤딩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찬스는 그리 많지않았고 경기의 흐름이 원할하지 않았다. 하지만 맨유는 1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판 할 감독은 이전의 출전 선수였던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패디 멕네어 대신 루크 쇼와 크리스 스몰링을 수비수에 기용하며 수비수 구성에 변경을 주었다. 그러나 2분만에 쇼크로스에게 득점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크에서 자유로웠던 크라우치는 쇼크로스에게 공을 이어주었고 데 헤아를 지나 가까운 거리에서 골을 성공시켰다. 

맨유는 충격을 받은 상태에서 남은 경기시간을 소화했다. 골 점유율과 분위기는 모두 좋지 않았다. 조나단 월터의 핸드볼 판정이 무시되었고 디 우프는 팀의 리드를 두배로 이어나갈 수 있었지만 완벽한 찬스를 날리면서 그 기회는 사라져버렸다. 디 우프는 조니 에반스를 떨쳐내고 공을 높게찼다. 그러나 공이 지나치게 높게 떠버리면서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뒤이어 맨유는 루니가 올린 코너킥을 캐릭을 거쳐 팔카오가 득점으로 이으며 디 우프의 실수를 만회했다.

두 팀 모두 엄청난 바람이 부는 날씨에 경기를 했다. 스토크 시티는 그 이점을 이용해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의 크로스가 더욱 강력해지도록 했다. 때문에 루크 쇼는 아슬아슬하게 공을 크로스바 너머로 걷어내야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