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사우샘프턴 1
 펠레 3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판 페르시 12, 71

2014년 12월 8일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

08/12/2014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사우샘프턴에 2-1 승리

화요일 새벽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2-1의 스코어로 승리를 거둔 맨유는, 로빈 판 페르시의 두 골로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에서 3위에 오르게 되었다. 

판 페르시의 두 골로, 맨유는 5연승을 거두었으며, 반 할 감독의 패배는 10월 이래로 끝이 난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맨유는 우승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으며, 사우샘프턴이 보여준 충분한 공격에도 잘 막아준 다비드 데 헤아의 활약에도 박수를 보내고 있다. 

웨인 루니는 맨유에서 스키퍼로 돌아왔지만, 경기 초반 판 페르시를 잘 도운 덕분에 득점을 할 수 있었다. 상대팀은 어떻게든 득점을 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판 페르시는 그 사이에 조세 폰테의 약한 백 패스를 가져와, 프레이저 포스터의 골 망을 뚫었다. 

펠레는 2분 후, 득점 기회가 있었으나, 골을 넣기에는 방어막이 너무나 탄탄했다. 

굳건했던 전반전이 끝나고, 약간의 부상을 입은 선수가 있었다 - 크리스 스몰링의 하반신 - 공격수에서 빠지고, 조니 에반스가 대신 투입되었다. 

원정경기의 분위기는 세인트 메리즈 경기장에서 동점골이 터진, 31분째 더 심화되었다. 두산 타디치가 패니 맥네어의 다리 사이로 골을 가로채어, 펠레가 골을 이어받았고, 곧 이어, 다비드 데 헤아의 골망까지 들어오게 되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