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1/2015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FA컵 4라운드를 앞두다

맨유는 FA컵 4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1988년 리버풀과의 결승전에서 득점하며 우승을 한 로리 산체스와 킹스토니안 여자 U18의 수석 코치는 킹스메도우 경기장에서 열린 AFC 윔블던 경기를 치르게 된다. 경기는 1월 24, 25일 주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맨유는 2004년 이래로 우승한 적이 없었으며, 첼시와 맨시티를 포함해서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에서 항상 1위를 차지하지 못했었다. 현재도 루이스 반 할의 맨유보다 윗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두 팀이다. 

지난 일요일 요빌타운과의 경기를 무난하게 승리한 후 맨유는 1984년 본머스에게 당한 2-0 패배 이후 원정 3라운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맨유는 이번 달 말부터 홈경기를 소화할 것이다. 

데런 플래쳐는 현재 맨유에서 우승컵을 들어본 유일한 선수이다. 그리고 그는 우승컵을 들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저희는 다음 라운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맨유는 이 대회를 우승한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올해에는 반드시 우승을 차지하고 싶습니다. 희망적이게도 결과가 좋고 매 경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A컵은 환상적인 대회인 만큼 가장 최우선의 목표입니다. 우승을 희망하는 많은 선수들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 최선을 다해서 우승하도록 하겠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의 부담을 덜어낸 만큼 FA컵에 집중할 수 있겠군요. 좋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