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2/2014  Report by M Froggatt, S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맥네어, 최고에게 배우다

맨유의 유망주인 패디 맥네어는 "세계 최고"의 실력을 가진 동료인 웨인 루니, 로빈 판 페르시, 라다멜 팔카오와의 훈련보다 더 좋은 가르침은 없다고 말했다. 

맥네어는 워렌 조이스 감독이 이끄는 U21팀에서 자리를 잡는 것으로 시즌 시작에 계획을 잡았지만, 판 할 감독이 이끄는 퍼스트 팀에서 6번 출전하며, 필 존스, 조니 에반스, 마르코스 로호, 크리스 스몰링의 부상으로 비어있던 자리들을 메꾸었다. 

시니어 그룹에서 맥네어는 세계 최강의 공격수들과 만나게 되었다. 화요일, 유나이티드 리뷰에서 밝힌 독점 인터뷰에서,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경기일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하며, 맥네어는 에이온 훈련장에서 루이, 판 페르시, 팔카오 선수들을 보며, 도전의식을 기르고 있다 말했다. 

그는 농담으로: "어렵죠 - 자신감을 얻긴 쉽지 않아요! 하지만 정말 제게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훈련을 하며, 저를 더 나은 공격수로 만들어 나갈 수 있으니까요."

"시즌이 계속 진행되는 것을 기대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컨디션도 좋아지고 있고요. 골 득점력 기록은 스스로 만들어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훈련을 멈출 수 없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