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1/2015  Report by Alex Urquhart-Cann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레라: FA컵의 영광은 이미 이루어졌어야

안데르 에레라는 맨유가 FA컵에 가까워 지고 있다고 말하며, 라이언 긱스 세대와 교체되기만 했을 뿐 그 때의 영광을 이미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일요일 FA컵 64강에서 요빌타운과의 경기를 이기고, 맨유의 전설이자 현재 부감독은 맨유의 위상은 상 없이는 안된다고 강조했다. 맨유는 2004년 우승을 끝으로, 지금까지 정상을 차지하지는 못했다. 

휘시 파크에서 정교한 선제골을 넣었던 선수인 에레라도 같은 생각을 했고, 나머지 다른 선수들도, 어려운 도전이겠지만 시즌 후반부에는 트로피를 받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맨유가 끝까지 올라간다면이라는 질문에, 맨유의 21번 선수는 다음과 같이 답했다: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이언 긱스가 이틀 전에도 저희에게 10년 넘게 우승을 하지 못한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도 우승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입니다. 힘들다는 걸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잉글랜드의 모든 팀들이 이 대회에서 우승하려고 많이들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이고, 이 대회에서 꼭 우승하겠습니다."

"물론 요빌과의 경기에서 이겨서 기쁩니다. 하지만 전반전에서 더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후반전에서는 좀 더 신중하게 볼을 컨트롤했어야 했습니다. 아까도 말했듯, FA컵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에 매우 기쁘고, 뜻깊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