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12/2014  Report by Gemma Thompson

데 헤아, 11월의 선수로 뽑혀

11월 한층 더 눈부신 활약을 펼친 다비드 데 헤아가 두 달 연속으로 ManUtd.com 이달의 선수로 선정됐다.

이 스페인 출신의 골키퍼는 2013년 2월과 3월 이 상을 연속으로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로 두 달 연속 수상자가 됐다. 데 헤아는 2011년 여름 클럽에 합류한 이후 총 7번이나 이 상을 거머쥐며 가장 팀 내 최다 수상자가 됐다.

데 헤아는 지난 달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널을 상대로 눈에 띄는 수비를 펼쳤고 크리스탈 팰리스, 헐 시티를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했다. 또한 12월에도 벌써 지난 주 2-1 승리로 끝난 스토크 시티전에서 경기 막판 결정적인 두 번의 슈팅을 막아내는 등 영웅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주 아온 훈련장에서 상을 건네받은 데 헤아는 자신을 선택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웨인 루니와 마루앙 펠라이니가 데 헤아에 이어 상위 3위권에 들었다.

데 헤아는 ManUtd.com에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다: "예전에도 말한 적이 있지만 다시 한 번 이야기해야겠다. 팬들에게 받는 상은 엄청난 영광이다. 이 클럽의 팬들이 항상

페이지 1 중 2 다음 » 


11월의 스타

"팬들에게 받는 상은 엄청난 영광이다. 이 클럽의 팬들이 항상 나에게 보내주는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이 상에 대해서도 감사하고 싶다."
- 다비드 데 헤아

"다비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다. 아스널과 맨시티를 상대로도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뛰어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고, 대단한 골키퍼다."
- 후안 마타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