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12/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발렌시아는 숨은 영웅

마이클 캐릭은 맨유의 측면을 맡고 있는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경기력과 겸손함을 칭찬했다. 

발렌시아는 현재 하파엘의 빈 자리인 풀 백을 맡고 있으며, 지난주 리버풀 전에서 웨인 루니의 오프닝 골을 도왔다. 캐릭은 그의 동료인 발렌시아가 맨유의 성공에 기여하는 숨은 영웅이라 말했다. 

캐릭은 Inside United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발렌시아는 정말 순수한 운동선수에요. 그는 엄청난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가 얼마나 잠재력을 갖고 있는지 그 자신도 가늠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공격수의 위치에 서 있으면, 그가 30~40야드에서 볼을 다루고 있는 것을 볼 때면 정말 엄청난 선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두를 경기에 빠져들게 만드는 선수에요. 공격수들은 백업을 해줄 뿐이죠. 왜냐하면 다른 선수들도 모두 발렌시아의 페이스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가 한 번 볼을 잡으면, 따라잡기 힘들정도로 움직여요. 발렌시아는 정말 맨유 최고의 선수입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경기에 임하는 것은 영광이라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발렌시아는 맨유 선수로서 200번 경기에 출전하엿으며,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선수는 아니지만, 루이스 반 할 감독과 있을 때면, 할 말은 하는 선수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