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12/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골키퍼도 지켜주자

리버풀과의 경기를 치르며, 데 헤아가 보여준 훌륭한 플레이를 보고, 마이클 캐릭은 팀이 다비드 데 헤아에게 부담을 덜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데 헤아는 10월과 11월 클럽의 이달의 선수로 선정되었고, 일요일 3-0의 스코어로 팀이 승리를 거머쥐고, MOM으로 선정된 바 있다. 데 헤아는 경기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호수비를 보여주었다. 

캐릭은 MUTV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이긴 결과가 전반적인 경기의 스토리를 보여줄 수는 없습니다. 이겼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것이죠. 데 헤아는 정말 잘 막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결정적인 타이밍에 데 헤아가 잘 해주는 것 같습니다."

"한 팀으로서 움직이고 있었지만, 만약 리버풀이 기회를 잡고, 경기를 이끌어갔더라면, 경기 결과가 바뀔 수도 있었습니다. 데 헤아는 매우 인상깊은 모습을 남겨주었습니다.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도 보여주었구요. 희망컨데 다음 경기에서는 그에게 조금 더 쉬운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우리가 많이 노력해야겠습니다."

캐릭은 백 쓰리 파트를 맡았고, 공격 유닛인 조니 에반스와 필 존스를 뒤에서 격려했다. 두 선수는 9월 21일과 10월 20일에 각각 맨유 선수로서 첫 경기를 치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