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1/2015  Report by Tim Oscroft &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디 마리아의 복귀

최근 앙헬 디 마리아의 활약이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요빌과의 경기에서 동료 선수들은 디 마리아의 부상에서의 복귀에 기뻐했고, 요빌과의 경기에서 보여준 그의 활약에 팀은 기뻐하고 있다.

디 마리아는 휘시 파크에서 드디어 등장했다. 등장과 동시에 맨유에 강력한 힘을 불어넣어줬으며, 그의 활약에 상대 팀의 공격은 힘을 쓰지 못했다. 

후반전이 시작하고 4분즈음에 에레라는 선제골을 넣으며 맨유의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했고, 그에 이어 디 마리아는 영향력을 발휘하기 시작해다. 그는 최대한의 노력을 쏟아부으며, 경기장을 질주했고, 루니의 골을 받아 요빌의 골대를 뒤흔들며,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대런 플래처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디 마리아의 복귀를 굉장히 기뻐했다: "상대의 골대를 넘어서 골을 넣은 건, 정말 감동적인 장면이었습니다. 멋진 골이었구요, 역시 디 마리아입니다."

"디 마리아는 정확하게 자신이 할 일이 무엇인지를 알았고, 빠르게 경기를 읽어나갔으며, 굉장히 잘 해주었습니다. 항상 그는 골을 넣으려 노력하는 선수이고, 발전하는 선수입니다 - 더 강해져서 돌아왔네요."

"정말 그가 그리웠습니다. 이제 복귀했고, 후반전에서 잠깐 나타났었지만, 정말 중요한 선수로서의 역할을 잘 해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