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8/2014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판 할: 팬들 믿음 가져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루이스 판 할은 맨유가 MK 돈스에 충격적인 0-4 패배를 당한 뒤 팬들에게 믿음과 인내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이 네덜란드인은 팀이 충격적인 결과를 빚으며 캐피털원컵에서 탈락한 뒤 아주 실망스럽고 "커다란 실수들"이 아쉽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판 할은 맨유의 서포터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기까지 좀 더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달라고 부탁했다.

판 할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에게는 어려운 상황일 것이다. 알고 있다. 하지만 그들도 우리의 철학을 믿어야 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에는 그들이 판단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아니다. 지금은 클럽에 그리고 우리의 철학에 대한 믿음을 유지해주길 바란다. 이 철학에는 시간이 필요하기 떄문이다. 우리는 한 달 안에는 만들 수 없는, 어쩌면 1년 안에도 힘든 팀을 만들고 있다."

판 할은 이날 원정 경기장을 찾아 팀을 응원하는 맨유의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

"선덜랜드에서 보여줬듯 정말 놀라운 팬들이다. 내게는 거의 믿을 수 없는 일이고, 그런 응원을 듣는 게 좋다. 하지만 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을 위해 패하고 싶지 않다. 그들에게 승리를 주고 싶다. 나는 팬들에게 승리를 주는 데 익숙하다. 우리가 지금의 패배들을 바꿔놓을 수 있길 바란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