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8/2014  Report by Nick Coppack in Miami

매치데이: 후안 마타

맨유 미드필더인 후안 마타가 MUTV에 라이벌전인 리버풀 경기와 프리시즌 트로피를 향한 열망에 대하여 말하였다.

리버풀과 ICC 결승(현지 시각 월요일 20시 경기 시작)이 시작된다. 영국으로 돌아가기 전 트로피를 노리는 팀의 열망은 어떠한가?
우리에게 좋은 기회이다. 멋진 투어였고 우리는 잘 경기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계속 새로운 시스템과 감독이 소개한 경기 방법에 적응하기위하여 계속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중요한 경기를 승리하는 것은 매우 좋을 것이다. 단순히 친선전이라는 것은 알지만,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다.

리버풀전이기 때문에 더 중요한 것인가?
당연하다. 대형 라이벌이고 대형 경기이다. 우리가 리버풀을 상대로 경기할 때마다 그들의 능력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을 이기고 이 토너먼트에서 승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맨유의 선수가 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두 팀 사이의 라이벌 의식을 잘 알고있나?
당연하다. 내가 스페인에서 뛸 때에도 나는 라이벌인 두 팀에 대하여 알고있었다. 영국에서 가장 유명하여 이 라이벌은 아주 오래되었다. 그들은 좋은 팀이며 잘하는 팀이다. 나는 그들과

페이지 1 중 2 다음 » 


"멋진 투어였고 우리는 잘 경기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계속 새로운 시스템과 감독이 소개한 경기 방법에 적응하기위하여 계속 노력하고 있다. 단순히 친선전이라는 것은 알지만,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좋은 시작점이 될 것이다.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