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8/2014  Report by Mark Froggatt

마타: 판 할은 믿음을 준다

후안 마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팀 동료들이 루이스 판 할과 함께하는 결실을 맺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감독은 중대한 2014/15시즌을 앞두고 선수들에게 새로운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다.

맨유는 인터내셔널챔피언스컵 결승전에서 전통의 라이벌 리버풀에 인상적인 3-1 승리를 거두며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맨유는 미국에서 진행된 프리시즌 투어의 5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다.

이제 선수들은 맨체스터로 돌아가 아온 훈련장에서 스완지 시티와의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준비하게 된다. 마타는 결승전이 끝나고 진행된 ManUtd.com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선수들이 새로운 시즌을 기대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마타는 "좋은 투어였다.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려 노력하면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준비를 할 수 있는 2~3주였다"고 밝혔다. "분명히 우리가 한 경기도 패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자신감을 더해주었을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우리가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을 믿고 있다는 것이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좋은 투어였다.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하려 노력하면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준비를 할 수 있는 2~3주였다. 분명히 우리가 한 경기도 패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자신감을 더해주었을 것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우리가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을 믿고 있다는 것이다."

- 후안 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