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MK 돈스 4
  그릭 25, 63 아포베 69, 8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8월 27일 MK 스타디움
관중: 26,969명

27/08/2014  Report by Ryan Grant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 MK 돈스에 0-4 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리그 1 소속의 팀 MK 돈스와의 캐피털원컵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 끝에 0-4로 대패했다.

잉글랜드 진출 후 처음으로 국내 컵대회 경기에 임한 루이스 판 할은 경기 전 유망주 사이디 안코와 리스 제임스에게 출전 기회를 주는 등 선덜랜드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던 팀에 일부 변화를 줬다.

경기가 시작된 후 맨유에서 처음으로 상대 골문을 노린 선수는 닉 포웰이었다. 그는 3분 돈스의 페널티 에어리어를 파고든 제임스의 활약에 이어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문을 살짝 넘겼다.

경기 초반 실점을 허용하지 않으면서 자신감을 얻은 홈팀은 바로 반격에 나섰다. 대런 포터는 맨유의 페널티 박스에서 벌어진 공중전에서 공을 잡아낸 뒤 몸을 돌려 발리 슈팅을 시도했으나 역시 골문을 넘겼다.

카가와 신지는 올 시즌 처음으로 선발 출전해 깊은 인상을 선사할 기회를 노렸다. 그는 대니 웰벡에게 결정적인 패스를 연결하려 했으나 데이비드 마틴의 수비에 막히기도 했다.

그러나 카가와는 19분 상대 선수와 출전한 끝에 코에서 피를 흘리며 교체 아웃되었다. 이 일본 대표는 아드난 야누자이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빠져 나갔다.

6분 뒤 먼저 선제골을 뽑아낸 것은 돈스였다. 돈스의 벤 리브스는 조니 에반스의 패스를 가로챈 후 스트라이커 윌 그릭에게 연결했고, 그릭은 탭슛으로 맨유의 골망을 흔들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