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스몰링의 목표

"매일 후회없이, 훈련장에서 모든 것을 다 쏟아부었다는 것을 확신하고 난 후에 퇴근해야 한다. 그 후에 회복하여 다음 날 또 같은 훈련을 계속해야 한다. 이 것은 프로 정신을 매일 지키는 훈련으로 최고의 자리에 계속 있도록 한다."
20 August 2014  Report by M Froggatt, J Tuck

크리스 스몰링: 후회없어야

크리스 스몰링이 선수들이 훈련장에서 프로다운 행동을 보여 이번 시즌 성공과 실패 사이의 '명확한 금'을 그어야 한다고 말하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홈 개막전 스완지시티 경기에서의 2-1 패배를 딛고 이번 주말 선덜랜드를 만나게 되었다. 스완지시티 경기에서 스몰링은 90분 전체를 뛰었다.

경기 전 맨유 공식 홈페이지 인터뷰에서 수비수인 그는 경기 뒤에서의 노력이 시즌 후반으로 갈 수록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매일 후회없이, 훈련장에서 모든 것을 다 쏟아부었다는 것을 확신하고 난 후에 퇴근해야 한다."

"그 후에 회복하여 다음 날 또 같은 훈련을 계속해야 한다. 이 것은 프로 정신을 매일 지키는 훈련으로 최고의 자리에 계속 있도록 한다."고 하였다.

스몰링은 지난 18개월간 축구계의 기복을 모두 겪었다. 스몰링은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그 후, 작년에는 실망스러운 시즌을, 그 후에는 영국 대표팀으로 브라질 월드컵의 패배를 맛보았다. 이 시기는 그의 이른 커리어의 가장 큰 곡선이 되었다.

그는 "모든 일을 겪고 나니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된다. 잠시 최고에 섰다가 바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 경험으로 최고 레벨에서 계속 지내는 것이 중요하며 훈련장에서 매일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알게 되었다."

"이런 경험은 후에 잊어버릴 수 없다. 그리고 그 경험에서 배워야 한다. 그 기억은 다음 기회에 어려움이 올 때에도, 또한 리그의 최고로 올라갈 때에도 항상 함께할 것이다. 이런 경험은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하였다.

더 많은 뉴스: 네빌: 리더들 나타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