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 April 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투표: 이달의 선수

맨유는 3월에 복잡한 한 달을 보냈다. 팬들의 눈에 띌만큼 특별한 경기를 보여준 세명의 선수를 이달의 선수 후보로 선정하였다.

다비드 데헤아
스페인 출신의 데헤아는 올해의 선수를 향한 지분을 늘려가고 있다. 웨스트 브롬과 웨스트 햄전에서 실점없이 경기를 끝냈으며, 올림피아코스 2차전에서 제일 눈에 띄는 기여를 했다. 그 경기에서의 선방으로 맨유가 챔피언스리그를 올라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필 존스
영국 국가대표인 그는 지난 여섯 게임 모두 수비 라인을 지키고 있다. 그의 처음 포지션은 오른쪽 백과 센터인데, 그는 공격성을 가지고 경기에 임하고 있다. 올림피아코스 경기에서 공중전을 맡아, 그는 헤딩으로 여러번 위험한 기회를 쳐냈다. 그의 능력으로 영국 대표팀은 이번 여름 월드컵에서 승리를 거둘 것이 확실하다.

웨인 루니
능력 좋은 포워드인 루니는 3월 여섯번의 출장에서 다섯 슈팅을 보여주었고, 웨스트 햄전에서의 골은 이번 시즌의 골로 뽑히기도 하였다. 등번호 10번인 루니는 업튼파크와 올드 트라포드에서 아스톤 빌라를 이기는데 공로를 세웠으며, 10월 이후 처음으로 홈 구장에서 골을 터뜨렸다. 팀을 이끄는 원동력이며 주장으로써 그는 이번 달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3월의 선수'에 투표한 참가자 중 한 명에게는 선수가 직접 사인한 사진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