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4/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팀의 성적에 실망한 스몰링

크리스 스몰링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의 선두권에서 경쟁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 상처를 받고 있다고 인정했다.

맨유는 지난 주말, 4월에는 드물게 경기 없이 휴식을 취했다. 원래 리그 경기가 예정되어 있던 상대 헐 시티가 FA컵 준결승에 참여하게 된 탓이다. 그리고 스몰링과 팀 동료들은 사실상 리그 우승을 결정지을 수도 있는 라이벌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의 격돌을 지켜보고 있을 수밖에 없었다.

스몰링은 맨유가 올 시즌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한 데 실망했다고 인정했다. 그리고 힘겨운 한 시즌을 보낸 만큼 다음 시즌에는 더욱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거라 맹세했다.

그는 "현재의 순위에 우리가 있다는 게 이상하다"고 털어놓았다. "내가 이 클럽에 합류하기 전에도, 그리고 내가 합류한 이후로, 우리는 언제나 리그 선두권에서 경쟁하고 있었다."

"올 시즌에는 조금 발전을 보이더라도 그 흐름을 두세 경기 동안 이어가지 못했다. 그런 점이 실망스럽고, 가슴 아프다. 팬들이 얼마나 상처를 받았는지, 그리고 우리 역시 얼마나 상처를 받았는지 알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음 시즌을 벼르는 스몰링

"지난 몇 년 동안 당연하게 생각했던 일들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에서 배워야 한다."

"올 시즌의 경험이 다시는 이런 시즌을 보내지 않도록 도움을 줄 거라 생각한다."

- 크리스 스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