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4/2014  Report by Tim Oscroft
페이지 1 중 2 다음 » 

열정적인 경기를 요구하는 긱스

라이언 긱스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에게 그의 특별하고 전형적인 능력을 배우기를 바라고 있다.

맨유의 임시 감독은 이번주 초 업무를 맡은 후 처음 맞는 경기를 준비하며 팬들에게 긱스 자신이 선수시절 보여주었던 불꽃같은 열정과 자신감, 축구 가치관을 맨유 선수들에게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긱스는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그들은 맨유의 철학과 같은 내 철학을, 내 축구 생활 내내 맨유에서 배운 철학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선수들이 열정과 스피드와 리듬, 상상력으로 무장한 용기가 있었으면 좋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라면 필요한 덕목이다.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물론 즐겨야 한다. 선수로써 경기를 즐기면 스스로를 더 많이 표현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이 내가 내일 경기에서 선수들에게 요구하는 것이다"

"나는 선수들에게 스스로를 즐기고 표현하라고 할 것이다. 나의 단기적인 목표는 이번 경기를 이기는 것이고 그렇게 하기 위해서 훈련을 최대한 재미있게 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긱스는 이번 시즌 맨유가 그들이 예상했던 기준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을 시인했지만 그는 노리치, 선덜랜드, 헐로 이어지는 연달은 세번의 홈경기의 이점을 누리며 이번 시즌이 끝나는 5월 11일 사우샘프턴 원정 경기를 준비하고 싶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