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뉴캐슬 유나이티드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마타 39, 50, 에르난데스 64,
  야누자이 93

2014년 4월 5일 토요일
세인트제임스파크 | 관중:

24/07/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뉴캐슬에 4-0 대승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세인트제임스파크에서 열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후안 마타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아드난 야누자이의 골로 4-0 대승을 거둬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기분좋게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모예스의 팀은 다비드 데 헤아와 하파엘, 네마냐 비디치, 리오 퍼디낸드, 마이클 캐릭, 웨인 루니, 대니 웰벡 등 주요 선수가 대거 빠진 상황에서도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며 지난 12월 올드 트라포드에서 당한 0-1 패배를 설욕했다.

마타는 프리킥으로 골망을 흔들며 첫 골을 성공시켰고, 카가와 신지와 에르난데스가 만들어 준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두 번째 골까지 기록했다. 카가와는 세 번쨰 골 상황에서도 치차리토에게 멋진 패스를 연결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안데르스 린데가르트는 모처럼 얻은 선발 기회를 허비하지 않고 파피스 시세의 공격을 세 차례나 멋지게 막아내며 무실점을 이끌었다 - 특히 마지막 선방은 골이나 다름없는 슈팅을 막아내 탄성을 자아냈다. 엄지손가락 부상으로 곧장 병원으로 이송된 애슐리 영을 대신해 투입된 야누자이는 다시 한 번 화려한 공격력을 선보였고, 추가시간에는 마타와의 원투패스 끝에 대승을 완성하는 네 번째 골을 터트렸다. 

뉴캐슬: 엘리어트; 산톤, 윌리엄슨, 콜로치니, 아이다라; 아니타, 고슬링, 티오테; 구프란(숄라 아메오비 85); 데 용(벤 아르파 61), 시세.
교체 명단: 앨른위크, S. 테일러, 양가 음비와, 덤밋, 암스트롱.
경고: 티오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