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04/2014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모예스: 바이에른, 듀오의 불참이 아쉬울 것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와 하비 마르티네스 듀오가 다음주 수요일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 불참할 것을 확신하였다.

슈바인슈타이거는 올드 트라포드의 1차전 경기에서 1-1 동점골을 넣었고, 웨인 루니에게 파울을 가해 두번쨰 옐로 카드를 받았다. 마르티네스는 2011/12 시즌 아틀레틱 클럽의 수비의 중심에 서서 맨유에게 압박을 가한 전적이 있는데, 그도 또한 옐로 카드 누적으로 독일에서 만나지 못하게 되었다.

파트리스 에브라가 다시 경기에 출전 가능하게 되면서, 맨유는 다음 경기를 준비할 수 있는 좋은 모습이 되었으며, 바이에른의 승리을 끌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다.

모데스 감독은 MUTV와 인터뷰에서 "그들은 모두 중요한 선수들이다. 그들이 출장 정지 된 것은 코치의 선택지를 줄여 그가 할 수 있는 일을 줄일 것이다. 우리는 이 상황을 이용해야 한다. 우리는 이번 경기보다 더 잘 해야하며, 이 경기에 이겨야 하기 때문이다. 나는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하였다.

감독은 또한 "우리는 훈련 할 것이 많으며, 더 많은 골을 넣어야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한다. 우리는 우리가 게임 중이라는 것을 기억하며 그들이 득점하더라고 우리가 더 많이 득점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